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

가수 남태현은 누구? 프로필과 근황/서민재

by &☆※☆◎ 2022. 8. 20.
반응형

 

남태현 SNS 사진
남태현 SNS

프로필

남태현은 1994년 5월 10일 생으로 올해 28세이다.

인기 아아돌 그룹 위너(현 멤버 :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의 前 멤버이다.

키는 180cm, 67kg으로 키 크고 다소 마른 체형이다.

미소년 스타일의 외모로 여성팬들이 많았다.

2013년 소속사 YG의 연습생을 대상으로 한 서바이벌 오디션인 '믹스앤매치'를 통해 위너로 2014년 데뷔했다.

같은 멤버로는 슈퍼스타K top4에 올라 주목받았던 강승윤, 관찰 예능 '나 혼자 산다'의 송민호가 있다.

2년 정도 그룹 활동을 하고 2016년 그룹을 탈퇴했다.

공식적인 탈퇴 사유는 남태현의 건강상 이유와 소속사와 음악적 견해 차이로 알려져 있다.

(아이돌 그룹 위너 멤버로 있을 때부터 송라이터로 활동을 했고 위너의 몇몇 곡에도 참여를 했다.)

지금의 소속사는 노네임 뮤직이고 현재 사우스클럽이라는 밴드에서 보컬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동안의 논란들

뚜렷하게 밝혀진 것은 없으나 학창 시절 일진설도 있었고 멤버 간의 불화설도 있었다. 

또한 발렛 파킹하는 사람에게 파킹 비를 주는 장면이 사진으로 찍혔는데 인성 논란으로 번지기도 했다.  

이 외에도 천식으로 기관지가 좋지 않다고 알려졌는데 공연 중 담배를 피워 논란이 되기도 했다. 

 

남태현
남태현

 

 

열애설과 공개 연애 

2016년 10월 배우 정려원과 열애설이 터졌고 2017년에는 가수 손담비와 열애설이 터졌다. 그러나 어느 정도 친한 사이인지 진짜 연애를 했는지는 뚜렷이 밝혀진 바는 없다. 

 

공개 연애 상대는 슈퍼스타 K 출신의 장재인이었다. TVN의 한 예능에 같이 출연하여 가까워졌고 공식적인 연인이 되었다. 그러나 2019년 6월에 장재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톡 대화 사진을 올리면서 결별을 알렸다. 그 게시물에는 다른 여성과 남태현이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가 있었다. 내용은 대략 그 여성의 친구가 용산에 있는 영화관에서 남태현과 장재인을 목격한 것을 전해 듣고 그 여성이 남태현에게 따지는 내용이었다.

공개된 대화 속 일부를 인용하자면 그 여성은 남태현에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니? 그분은 무슨 죄고 나는 무슨 죄냐?"라고 했고 이에 남태현은 "다른 친구다, 그런 거 아니니까 넘겨짚지 말라"라고 답하면서 장재인과의 관계를 부정한 내용이었다.

  카톡 대화를 공개한 후 장재인은 게시글에  "이렇게 살려면 공개를 하지 말아야지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 또 " 정신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며 말하며 결별을 암시했다. 결국 남태현의 양다리로 공개 연애는 끝을 맺었다.

 

근황

그동안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드라마 OST 참여 등 꾸준히 음악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tvn의 '아찔한 사돈 연습'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여태껏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다정다감하고 젠틀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올해 3월에는 아트컨티뉴에서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을 가지고 '아트테이너 남.태.현'이라는 전시회를 열기도 했다.

 

밴드 사우스클럽의 보컬로 활동하면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미니앨범을 발매하였다.

올해 7월에는 밴드 서바이벌인 Mnet의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 참가하기도 하였다. 

 

최근 논란

최근에는 '하트시그널3' 출신이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인 서민재가 남태현과 관련된 정체불명의 글을 SNS에 올렸다가 지우고 하면서 다시 논란의 선상에 섰다. 20일에 그는 남태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고 "남태현 필로폰 함. 그리고 제방인가 회사 캐비닛에 쓴 주사기 있어요. 그리고 저 때림."일도 글도 함께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은 바로 삭제가 되었고 비슷한 내용의 짧막한 글귀가 담기 게시글이 게시되었다. "남태현이랑 나 뽕쟁이. 제 회사 캐비넷 보세요. 주사기랑. 남ㄴ태현 네 주사 나한테 있." "아 녹음있다. 내 폰에." "그땐 사랑이어"라는 알 수 없는 글을 게시했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서민재의  SNS가 해킹 당한것은 아닌지 의혹을 제기 하기도 했다.

 

그러나 현재 그녀의 주장은 사실 확인 및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고 있다. 남태현 소속사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서민재는 누구?

서민재는 1993년생으로 올해 29세이다. 168cm, 48kg으로 인하대 기계공학과를 나와 한양대학교 공과대학원 기계 공학 석사를 마쳤다. 2018년에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에 참가했고 2019년에 미스 경북 참가,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도권 선발대회 2위 입상을 하였다.

 

현대자동차에서 여성 정비사로 근무하던 2020년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채널A의 '하트시그널 - 시즌3'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지금은 인스타그램 팔러워 20만명의 인플루언서인 서민재는 남태현과 함께 작년 서울 이태원에서 카페 겸 바를 함께 운영하기도 했다.

댓글